활용팁/정보

VirtualHere USB 클라이언트 외부접속이 안될때

컨텐츠 정보

본문

고객문의가 있어 관련내용 올립니다.  저희 디온(THEON) SK 네트워크 에서 직접 테스트할 상황이 안되 소프트웨어 개발자의 질의응답을 바탕으로 정리 하였는데,  실제 테스트한 고객중 정상 접속이 되었다는 보고가 있어 정식으로 게재 합니다.  ◼︎ 외부접속 설정방법: Virtualhere에 원격으로 액세스하려는 경우 나스가 연결된 공유기(라우터) 에서 TCP 포트  7575를 열고 내부 IP로 포트 포워딩 하면 됩니다.   만약 그렇게 해줬는데도 되지 않는다면  하단처럼 클라이언트(접속하려는 원격지 컴퓨터)에서 방화벽을 제외하는 스크립트를 넣어 주시면 됩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 DMZ 에서 해당 IP를 모두 개방해 주는 방법도 있지만 보안상 추천하지 않습니다.

 

 

✭ 일반적 으로 많이 사용하는 아이피타임(iptime) 공유기 예시 입니다.(타공유기도 방법동일) 

iptime2004bcm.jpg

 

 

방화벽을 제외하는 스크립트

 

7575accept.jpg

 

※ 관련해 문의가 있으시면 댓글이나  고객지원 > 1:1상담  게시판에 글 남겨 주시면 해결 답 드리겠습니다.(여기에 댓글 올리시면 답드리지 않습니다.  꼭 1:1상담 에 올려 주세요.)  불법 프로그램 사용과 관련한 문의는 답 드리지 않으며 회원은 영구차단 될 수 있으니 불법 소프트웨어 사용과 관련한 문의는 올리지 말아주세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4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