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정보
나스 분류

Synology DS1522+ NAS 리뷰

컨텐츠 정보

본문

 

Synology DS1522+ NAS 검토 – 패키징

Synology Diskstation NAS에서 항상 그렇듯이 DS1522는 친숙한 투톤 색상의  리버리 코팅  된 갈색 상자 포장과 함께 제공됩니다. 참으로 매력적인 프레젠테이션이며 자세히 살펴보면 깔끔한 마감 처리로 이 시스템을 위해 명확하게 설계된 일반 포장처럼 보이는 것을 제공하는 Synology의 접근 방식에 항상 감사했습니다. 작은 세부 사항이지만 Mac 프레젠테이션에서 별을 많이 보는 브랜드의 경우 이러한 작은 이미지 세부 사항이 모두 추가됩니다. 

운송 중 보호와 관련하여 이 시스템은 일부 더 큰 데스크탑 NAS 시스템보다 약간 덜 보호됩니다. 주로 골판지 내부 프레임과 폼 패널이 특징인 이 시스템은 운송 중 움직임 측면에서 적당히 보호된 방식으로 도착합니다. 또한 시스템은 항상 채워지지 않은 상태로 배송되므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내부에는 일반적인 Synology 정품 키트가 있으며 시스템은 미디어와 함께 제공되지 않지만 이 제품을 처음 배포하는 데 필요한 거의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내부에는 장치 자체, 외부 PSU, 최초 설정에 대한 세부 정보, 3년 보증 정보(5년까지 연장 가능), 2.5인치 미디어용 나사, 하드 드라이브 트레이용 키 및 이더넷 케이블. 

외부 PSU를 자세히 살펴보면 별도의 주 전원 커넥터가 있는 Synology 브랜드의 120W 전원 블록입니다. 5베이 NAS 시스템은 내부 또는 외부 전원 공급 장치와 관련하여 전환점이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문제가 발생하고 보증 문제가 적은 경우 빠른 교체를 위해 항상 외부 PSU를 선호합니다. 

시스템은 또한 단일 RJ45 cat 5e 이더넷 케이블과 함께 제공됩니다. 이 시스템에 여러 이더넷 포트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소수의 사용자만이 링크 통합, 장애 조치 또는 로드 밸런싱을 활용할 가능성이 높으며 이 작은 비율의 사용자를 위해 케이블을 포함하는 것은 낭비입니다. 마찬가지로 이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기가비트 이더넷이므로 여기에서는 cat 5e가 완벽하게 허용됩니다. 

전반적으로 Synology  DS1522  소매 키트의 프레젠테이션은 예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입니다. 깔끔하고 안전하게 제공되는 모든 상당히 표준적인 것들. 새로운 Synology DS1522  Diskstation NAS 의 설계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보고 논의해  보겠습니다. 

Synology DS1522+ NAS 검토 – 디자인

Synology  DS1522 의 디자인  은 브랜드의 인기 있는 소형 5-Bay Diskstation의 현재 3세대에서 거의 변경되지 않았습니다(특히 비즈니스에 중점을 둔 DS1513/15/17/etc 제외). DS920 에 있는 친숙한 섀시의 더 크고 수정된 버전을 활용하는  이 5-드라이브 시스템은 포함된 스토리지 및 연결 수준을 고려할 때 크기가 놀라울 정도로 작습니다. 또한 시스템 주변에는 규모에 대해 예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환기구가 있으며 섀시는 외부 케이스(내부 알루미늄 프레임 주변)가 주로 플라스틱이지만 빌드 품질에서 여전히 매우 견고하고 물이 뚝뚝 떨어집니다. 매끄러운 Synology 브랜딩 및 디자인. 

DS1522 정사각형 섀시 의 측면   에는 통풍이 잘 되는 Synology 로고가 있으며 전면의 모든 스토리지 베이 주변에는 이 시스템의 후면 활성 냉각 팬 2개와 함께 작동하는 추가 통풍구가 있습니다. 여기  DS1522 의 기능과 현대적인 디자인 사이의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Synology는 이 시스템이 모든 데스크탑 설정에서 여전히 꽤 멋지게 보이도록 수년 동안 이 디자인을 조정해 왔습니다. 

Synology DS1522 전면의 SATA 베이   는 모두 잠글 수 있으며 3.5인치 및 2.5인치 미디어를 지원합니다. 또한 시스템을 작동하기 위해 전체 인구가 필요하지 않으며 단일 드라이브로 쉽게 작동합니다. 혼합 용량 RAID 구성을 활용할 수 있는 Synology Hybrid RAID(SHR) 기능은  DS1522 에서도 지원되며  이 NAS의 호환성 목록은  DS920  (이상하게도 Pro 시리즈 HDD의 Seagate와 WD Red는 여기에 없고 16TB 이상의 드라이브도 없음), 여전히 브랜드가 2022년에 공개한 엔터프라이즈 NAS보다 조금 더 다양합니다. 

Synology는 최근에 시스템에서 지원되는 미디어에 대한 위치를 변경했으며 많은 사람들은 DS1522가 HDD/SSD 호환성 면에서 DS2422 및 DS3622xs와 유사할 것이라고 우려했습니다  (  즉  ,  자체  HAT5300  , SAT5210, SAT5210의 사용만 공식적으로 지원합니다. 및 SNV3400 미디어). DS1522 호환성 목록 에 표시되는 드라이브 범위   에는 여러 타사 NAS 및 서버급 HDD/SSD가 포함되지만 작성 당시에는 여전히 눈에 띄는 누락이 있습니다(예: WD 드라이브가 몇 개 없고 Red Plus 및 보라색이 있고 16TB 이상의 드라이브는 없음). DS1522에서 Synology가 검증하지 않은 드라이브 미디어를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브랜드는 의도한 방식이 아닌 설정에서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으며 결과적으로 지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명시합니다. 

DS1522 의 트레이   자체는 섀시와 마찬가지로 재질이 플라스틱이지만 하드 드라이브 미디어를 설치하는 데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으며 포함된 사용하여 2.5인치 미디어 설치를 지원하는 클릭 및 로드 드라이브입니다 액세서리 키트의 나사. 시작하고 실행하는 것은 매우 간단한 시스템이며 드라이브 설치는 오래된 DiY 타워 데스크탑 케이스 내부의 SATA 및 전원 커넥터를 만지작거려야 했던 시절부터 먼 길을 왔습니다. 

Synology  DS1522  에는 장치에 대한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는 LCD 패널이 없지만 저장 미디어의 활동, 네트워크 연결, 시스템 상태 및 내부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오류를 나타내는 수많은 LED가 있습니다. Synology는 시스템 관리가 추가 클라이언트 장치(컴퓨터, 스마트폰 또는 더 큰 서버 감독자 프로그램)로 수행되어야 한다는 점을 항상 분명히 해왔습니다. KVM 설정과 같은 것은 여기에서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TPS-2.gif

✿ 메모리(RAM) 정보

▷ RAM 8GB DDR4 PC3200 ECC SODIMM / 실제 작동은 PC2400 으로 작동함

▷ SAMSUNG 16GB 2Rx8 PC4-3200AA-SE1-11 SO-DIMM-NONE ECC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8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