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정보
나스 분류

NAS란 무엇인가?

컨텐츠 정보

본문

NAS란 무엇일까요?

NAS(네트워크 연결형 저장소)는 가정 또는 사무실 네트워크에 연결되는 스마트한 저장 장치입니다. 중요한 문서부터 소중한 사진, 음악 및 비디오 컬렉션에 이르기까지 가족과 동료들의 모든 파일을 NAS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 또는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인터넷을 통해 파일에 액세스하고 NAS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NAS가 필요한 이유

하루에 얼마만큼 사진과 동영상을 찍습니까? 휴대전화나 노트북의 저장 공간이 거의 가득 찼습니까? 디지털 파일 수가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장치와 서비스에 디지털 파일이 분산되어 있다는 것이 우리에게 큰 도전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파일을 통합하여 한 곳에서 저장하기 위해 안전하고 집중화된 저장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NAS가 필요한 이유

"잠깐, Google Drive나 Dropbox로도 충분하지 않을까요? USB만으로도 아무 저장 문제가 없는데요?"

퍼블릭 클라우드에 파일을 저장할 경우에 생긴 두 가지 문제는 다른 사람에게 개인 파일을 맡기는 것과 비싼 월정액입니다. USB의 경우에는 오프사이트 액세스와 자동 백업이 불가하고 휴대 편의성은 좋으나 데이터 손실 또는 손상될 가능성이 높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NAS는 최적의 대안이자 현대 가정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NAS의 장점과 제공하는 기능을 알아보려면 아래 내용을 계속해서 읽어보세요.

Synology NAS가 제공하는 이점

Synology NAS가 제공하는 이점

자동으로 PC 및 Mac 백업

Drive를 사용하면 집중 관리 가능한 NAS와 PC/Mac 간에 파일을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Drive를 통해 이전 버전을 복원하고 로컬 컴퓨터에서 직접 파일을 공유하여 효율성을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Drive를 사용하여 PC/Mac을 위한 파일 동기화
Time Machine을 사용하여 Mac에서 NAS로 파일 백업

iOS 및 Android용 사진 및 비디오 백업<

iOS 및 Android용 사진 및 비디오 백업

Synology Photos를 사용하여 휴대전화로 촬영한 모든 가족 사진과 비디오를 자동으로 NAS의 개인 공간에 백업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AI 기술을 통해 비슷한 얼굴, 장소 및 주제별로 사진이 자동으로 그룹화됩니다.

Synology Photos 소개

초강력 미디어 스트리머, NAS

초강력 미디어 스트리머, NAS

장치 간에 비디오를 복사하지 않고 컴퓨터, 모바일 장치, Apple TV 및 Android TV에서 영상을 시청하고 싶습니까? Video Station은 다양한 장치에 영상 스트리밍을 지원하고 영상 포스터 자동 다운로드와 자막 자동 검색을 통해 영상 시청 체험을 풍부하게 해주고 친구들과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합니다.

Video Station 사용 방법

간편하게 파일 공유 및 수집

간편하게 파일 공유 및 수집

손쉽게 친구나 지인들과 NAS에 저장된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파일 또는 폴더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파일 링크 공유 또는 파일 요청 생성을 선택하면 링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친구나 지인들은 DSM 계정 없어도 이 링크를 통해 특정 파일이나 폴더를 다운로드하거나 NAS에 파일을 업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파일 링크 공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파일 요청 생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경제적이고 사용이 간편한 NAS

Synology는 다양한 시간 절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uickConnect ID를 적용하기만 하면 복잡한 라우터 설정을 걱정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NAS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포괄적인 튜토리얼 영상이 NAS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퍼블릭 클라우드 저장 솔루션 요금제에 지쳤습니까? Synology NAS는 월정액 필요없이 더 많은 저장 공간을 제공합니다. 가족들과 저장 공간을 공유해보세요! 적은 비용으로 온 집안이 큰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7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